↑↑ 경주 동궁원은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.

경주 동궁원은 12일 동궁식물원 입장권을 온라인으로 예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.

이 상품은 네이버 쇼핑과 소셜 3사(티몬, 쿠팡, 위메프), 오픈마켓(11번가, 지마켓, G9, 옥션), 야놀자, 여기어때, 데일리 호텔, 마이리얼트립 등에서 판매하며, 입장권 금액은 각 종류별로 1000원씩 할인돼 성인(19~64세) 4000원, 청소년(중·고생) 3000원, 어린이(초등학생)는 2000원이다.

이용방법은 온라인으로 예매를 한 뒤 동궁원 매표소에서 간단한 정보확인(휴대전화번호 또는 모바일 바코드 스캔) 후 입장하면 된다.

이번 온라인 판매를 통해 그동안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해야 하는 불편을 개선함으로써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.

또한 경북투어패스와 보문투어패스 같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돼 있어 경주 동궁원을 방문하는 다양한 방법을 선택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게 됐다.

김차식 경주동궁원장은 “가을을 맞아 국화향기 가득한 동궁원으로 단장해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준비돼 있으니 이번 온라인 상품 출시를 계기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힐링하길 바란다” 고 전했다.